trm레이저 2012-02-24 hit.449 |
|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trm레이저를 받았는데요 여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설명처럼 레이저 후 쿨젠더 과정에 대한 관리 부분은 제가 받지 못했거든요. 분명 시술과정에 쿨젠더로 얼굴진정해주는 과정이 있는데요.. 관리하시는 분이 바쁘셔서 깜빡하신건지 아니면 운영 마감 시간이 다되어서 스킵하신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홈페이지에 나온 자세한 설명과 후기 등을 보고 시술을 결정하고 발걸음 한건데, 제가 마땅히 받아야 할 부분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이 좀 찜찜합니다. 사실 아직 얼굴이 가라앉지 않았거든요. 물론 일주일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너무 진전이 없는 것 같아서요.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고객에 대한 대우 문제입니다. 분명 저는 시간약속을 하고 방문을 한 것인데, 상담이 길어졌다며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다고 리셉션에 계시는 분이 말씀해주시더군요. 그리고 십여분이 지났습니다. 다른 손님이 오시더군요. 그분에 대해서 리셉션에서는 약속시간 확인도 할 겨를도 없이 실장님께서 그 분을 보시자마자 단골손님이라 그런지 아무런 체크도 없이 너무나도 반갑게 상담실로 데리고 들어가시더라구요. 참 기분이 좋지 않더군요. 그러한 대우는 정말 상상도 못했던 것이고 그런 대우 받아본 적도 없습니다. 저는 본 레이저시술에 대해 유명한 피부과라는 정보를 듣고 조심스레 한 첫 방문이었는데 고객에 대한 이같은 병원의 처우에 상당히 당황했습니다. 다른 근처 단골 피부과에 여러해 다녔지만 이러한 상황은 처음봅니다. 예약은 고객과의 약속이고, 더군다나 그것이 고객이 아닌 병원을 지켜나가는 사람에 의해 무너지게 된다면 그것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당시 예약시간을 넘긴 상태로 기다리고 있는 제게 어떤 설명을 해주셔야 했던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의사 선생님과 시술내내 배려해주시던 실장님의 태도에는 상당부분 만족합니다. 이번 시술결과가 만족스럽다면 향후 지속적으로 시술을 받을 생각이구요.
다만 위와 같은 고객에 대한 기본적인 서비스 부분에 좀 더 신경을 써주신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글 남깁니다. 그리고 쿨젠더 과정은 어떻게 된 것인지 답변부탁드려요. 수고하세요.
|
|
![]() |
![]() |
![]() |
![]() |
|
|